●교환/반품 이 불가한 경우●
1.반품요청기간이 지난 경우
2.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3. 포장을 개봉하였으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예:식품,화장품,향수류,음반 등)
4.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벨이 떨어진 의류 또는 태그가 떨어진 명품관 상품인 경우)
5.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6.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상품 (판매자에게 회복불가능한 손해가 예상되고, 그러한 예정으로 청약철회권 행사가 불가하다는 사실을 서면 동의 받은 경우)
7. 상품 바코드 제거, 오염(음식물,화장품,향수,),착용흔적,세일카테고리상품, 세탁 또는 수선을 하신 경우
.
- 상품 바코드 제거, 오염(음식물,화장품,향수,),착용흔적,세일카테고리상품, 세탁 또는 수선을 하신 경우.
* 니트류의 경우 소재 특성상 늘어남에 예민하여 교환,반품이 어려울 수 있으니 신중한 초이스 부탁드릴게요 !
- 여러 단계의 검품을 거치지만 간혹 실밥이나 (신발은 본드자국)초크자국이 있는 경우와 배송중 구김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실밥은 제거가 가능하며,초크자국은 물로 쉽게 지워집니다.미세한 본드자국은 쉽게 지워집니다.이는 불량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 제화류의 경우 밑창이 오염된 경우 교환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반드시 외출을 하시기전 충분한 테스트를 거친후 사용바랍니다.
- 상세 치수는 재단, 재는방법, 도구, 브랜드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하자가 아니며, 단 1~3cm 정도의 오차도 예민하신 분들은 쇼핑시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
- 워싱된 제품이나 데미지,전체적으로 무늬가 들어간 원단의 경우 워싱위치나 데미지모양,무늬 등이 약간씩 다를 수 있습니다.
- 데님 소재 및 컬러감이 강한 의류의 경우, 밝은 소재(가방,슈즈,의류) 와 함께 착용시 이염가능성이 있을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 반품을 위한 고의적인 손상이 있을경우.
- 제품 대량생산에 의한 실밥처리/ 재단 초크자국 등은 불량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주문후 제작에 들어가는 1:1 오더메이드 상품은 주문취소,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에 따라 판매자가 미리 공지하고 고객 동의하에 주문이 들어간 경우
판매자는 교환 및 환불의 의무가 없다는점 유의해 주시기바랍니다.
* <법 제13조> 2006년부터 현행법률상 판매자는 소비자에게 미리 공지한 내용에 대해
법적으로 효력이 있으며 공정거래 위원회 (소비자정책) 내용으로 공지를 읽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불이익은 저희와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
소비자의 책임으로 상품이 훼손, 변형이 될 경우에는 반품을 받지 않습니다.
반품 후 소비자 책임으로 판명될 경우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해 다크로맨스가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법적대응)
상품수령시 불편사항이나 부족한 점이 있으셨다면 증거자료와 함께 다크로맨스 Q&A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정확한 배송을 위해 더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오배송이나 불량일 경우 배송비는 저희가 부담합니다.
(단, 오배송 상품은 똑같은 컬러와 사이즈로만 무상 배송비 교환이 가능하며, 다른 색상 및 사이즈 변경시 2,750원은 고객님 부담)
고객님께서는 꼭 로젠택배(1588-9988)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타 택배로 보내실 경우는 고객님이 부담하시게 됩니다.
※ 반송건 검품 후 위와 같은 사유에 해당되는 상품들은 반송처리 되오며, 반송비용은 고객 부담 입니다.
* 환불문의
다크로맨스는 원칙으로 배송비를 온라인입금으로 확인합니다. 온라인 입금바랍니다.
(부득이한 경우 동봉가능 합니다. 단, 배송과정중 분실로 인하여는 고객님의 책임입니다)
반품하실 경우는 계좌이체,무통장입금은 부분환불이 되므로 배송비를 온라인 입금하시거나 동봉은 안하셔두 되며, 환불금액에서 차감하고 지급됩니다.
무통장환불은 계좌명,은행,계좌번호를 꼭 기재해 주셔야 빠른 처리가 이루어집니다. 회원정보에서 환불계좌번호를 입력할 수 있으십니다
입력되어 있는 분들은 입력된 계좌를 우선순위로 환불처리되며, 따로 알려주시는 분들은 따로 기재해주신 계좌번호로 환불처리됩니다(무통장입금 지급기간은 상품확인후 2~5일 소요)
주문하실때 기재되어 있는 주문자명이나 입금자명으로 환불계좌를 꼭 알려주셔야 합니다.
또한 반품시에는 함께 보내드린 사은픔도 함께 보내주셔야 하며, 제품만 반품하셨을 경우 사은품 금액은 차감 후 환불 및 적립금 처리 되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